롯데웰푸드는 '빼빼로' 브랜드의 올해 연간 매출액이 약 2,415억 원을 기록하며 사상 최대를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. 특히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이 두드러져, 수출액이 지난해 701억 원에서 약 30% 증가한 900억 원 수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. 빼빼로 글로벌 성장의 핵심 동력성장 동력세부 내용투자자 관점의 중요성K-컬처 마케팅인기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. TV, 옥외, 지하철 등 대규모 캠페인 전개.K-팝 팬덤을 활용한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상승. '빼빼로데이' 문화를 세계적으로 확산시키는 핵심 전략.글로벌 유통 확대관광객이 많이 찾는 국내 주요 매장(롯데마트 서울역점)에서 품절 사태 발생. 글로벌 소비자 홍보대사 프로그램(빼빼로 에이전트:P) 규모 확대.관..